CAFE

한)탱구 부상 아니길~

작성자살찐늑대|작성시간26.06.20|조회수166 목록 댓글 4

지난번 부상도 저 손이었다던데 부상은 아니길~
지금 한화에 탱구없으면 안되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20 권광민 실수 두번째..
  • 답댓글 작성자니콜라스걔지 | 작성시간 26.06.20 수비 드릅게 못하네요 ㅡㅡ;;
  • 작성자바람개비톡톡 | 작성시간 26.06.20 방금 권강민. 아오. 탱구 없으니까 1루 수비 불안해여
  • 답댓글 작성자니콜라스걔지 | 작성시간 26.06.20 1루 수비 중요한데 하아….. 쩝 넘 못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