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 못하면 1군은 못 버틸 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시간 26.06.20 일단 스윙에 자신감이 너무 없슴ㅋ
김규성처럼 못쳐도 자신감있게 좀 돌려야함ㅋ -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둘 다 착하긴 함.. ㅎㅎ
-
답댓글 작성자아임땅거지 작성시간 26.06.20 힘이 없어서 폼부터가 그렇게 시원하게 못돌릴겁니다
-
작성자안싸행 작성시간 26.06.20 그래도 타격보다 수비 키우는게 더 힘들다던데 수비는 동나이 대비 잘하고 있으니 믿어보는거죠. ㅠㅠ
-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수비가 재능 이긴 하죠.
타격은 자신감이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