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심 정현창은 제가 본 1군 타자중 타격을 제일 못하는 거 같네요 ㅎㅎ

작성자티아민|작성시간26.06.20|조회수208 목록 댓글 12

수비 못하면 1군은 못 버틸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20 일단 스윙에 자신감이 너무 없슴ㅋ
    김규성처럼 못쳐도 자신감있게 좀 돌려야함ㅋ
  •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둘 다 착하긴 함.. ㅎㅎ
  • 답댓글 작성자아임땅거지 | 작성시간 26.06.20 힘이 없어서 폼부터가 그렇게 시원하게 못돌릴겁니다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20 그래도 타격보다 수비 키우는게 더 힘들다던데 수비는 동나이 대비 잘하고 있으니 믿어보는거죠. ㅠㅠ
  •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수비가 재능 이긴 하죠.
    타격은 자신감이고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