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석환 쓰지말라고 이 돌감독아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20|조회수320 목록 댓글 12


지는거야 전력차이 고려하면 이해는 하는데 왜 엘지에서 버린 저런 먹튀에게 휘둘리냐고!!! 이 배신자 돌감독아!!
김태룡이 시키는대로 하는 아바타냐!!
내일 스윕당해도 괜찮아 양석환 저 먹튀만 안보이게하라고
진짜 돌머리감독이네 니미럴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 | 작성시간 26.06.20 난 소중하니깐..... 도대체가 벤치에 있는 자원들 활용도 안하고 이 구제불능 미친 감독이 뭐라도 해볼 생각도 안하고 차라리 올시즌 꼴아 박고 제발 짤리길 바랍니다.
    SSG팬들이 우승도 했는데 저 인간 왜 싫어 했는지 알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조낸 어이없씀1 걍 조성환으로 가야했네요 조성환은 팀상황 파악은 하니까.. 돌대가리감독
  • 작성자독수리오인분 | 작성시간 26.06.21 소중님.
    양석환이야 그렇다 치고...택연이가 좀 아쉽더군요.
    근데 에이급 선수들은 어지간해서는 다시 반등하니 택연이가 구위 되찾을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금토 다 이길 경기를 아휴 ㅠㅠ
  • 답댓글 작성자독수리오인분 | 작성시간 26.06.21 난 소중하니깐..... 어제 우연찮게 봤었죠.
    택연이가 보경이한테 홈런 맞는 장면을..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