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박진만 운영잘하네요

작성자향기가득히4|작성시간26.06.20|조회수316 목록 댓글 5

5점차에도 필승조 다올리는 김경문대

분위기넘어간경기 임기영으로 마무리할려는 박진만

수준차이가 많이나네요

내일 타이트한경기들어가면 어떻게할라고....

그와중에 이민우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20 임기영 패전조ㅠㅜ지는경기에서 롱릴리프 던저주는ㅠ그래도 묵묵히 해주는게 타팀이지만 대단함
  • 답댓글 작성자향기가득히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김경문이었으면 벌써불펜투수셋을썼을건데 저런운영 부럽네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20 향기가득히4 진짜 내일 2군에서 불펜투수 안올리면…아오
  • 작성자살찐늑대 | 작성시간 26.06.20 내일은 없다고 생각하고 당장 연패는 끊고 싶고 ㅠ
  • 답댓글 작성자향기가득히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내일은 내일의김경문이 고민할거니까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