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힌)7전 8기만에 연패탈출ㅠㅠ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20|조회수256 목록 댓글 4

이팀은 타격 아니면 너무 힘든..

오날은 페라자 아니였음 큰일날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어텐트 | 작성시간 26.06.20 연승가야줘 타격 싸이클 돌아와야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쳐줄 선수들이 쳐주기만 하면ㅠ
  •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20 아까 페라자 절뚝거리던데 부상아니었으면 좋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페라자 무릎이 안좋다고 하던데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