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7전 8기만에 연패탈출ㅠㅠ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20|조회수25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팀은 타격 아니면 너무 힘든..오날은 페라자 아니였음 큰일날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어텐트 | 작성시간 26.06.20 연승가야줘 타격 싸이클 돌아와야 합니다.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쳐줄 선수들이 쳐주기만 하면ㅠ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20 아까 페라자 절뚝거리던데 부상아니었으면 좋겠네요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페라자 무릎이 안좋다고 하던데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