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운드넴... 작성자오즈온|작성시간26.06.20|조회수13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쩌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적당히혀라 | 작성시간 26.06.20 3루심이 아웃 콜 안했다면 결과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작성자Are You Ready? | 작성시간 26.06.20 망했네요...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20 어제 이형범이 진짜 잘한거라니까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