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타임 마무리 첫해인데 하루 휴식이면 어깨가 싱싱해지는줄 아나봄 ㅋㅋ

작성자빠담빠담|작성시간26.06.20|조회수266 목록 댓글 2

  뻔히 구위 떨어진거 알면서 ㅋㅋ 다섯점차에서 어깨 갈고 있네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20 그냥 이범호는 투수를 몰라요.덕아웃 표정만 선동열
  • 작성자나는 왕이야 | 작성시간 26.06.20 감독이 많이 모자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