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작성자오즈온|작성시간26.06.20|조회수29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뱅th리런 | 작성시간 26.06.20 아니 왜 엘지팬인 내 뒤통수가 얼얼하냐 이거. 답댓글 작성자오즈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 작성자우울한오늘 | 작성시간 26.06.20 속이 쓰라리네요. 하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