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회말 5점차역전패인데 화도안나네 작성자즐겨찾는이종2|작성시간26.06.20|조회수43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이범호가 이범호했네 ㅎㅎ화도안남 내일도 져라 김범수넌제발 2군으로좀 꺼지고 요즘 불펜중에폼제일 안좋은놈을 쓰는 ㅂㅅ감독이제일 문제지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20 이런 경기를 많이봐서 놀랍지가 않음 어제 이형범이 대단한거였음 ㅋㅋ 답댓글 작성자즐겨찾는이종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9대8부터 포기했던지라 ㅎㅎ 별로 화도 안나네요 답댓글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20 즐겨찾는이종2 뭐 이렇게 질때가 되긴했죠. ㅋㅋㅋ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21 김밤수 저거는 필승조 쓰려고 현질했는데 추격조 보다 못하면 미친 20억짜리 패전조로 써야 하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