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9회말 5점차역전패인데 화도안나네

작성자즐겨찾는이종2|작성시간26.06.20|조회수431 목록 댓글 4

그냥 이범호가 이범호했네 ㅎㅎ

화도안남 내일도 져라 김범수넌

제발 2군으로좀 꺼지고 요즘 불펜중에

폼제일 안좋은놈을 쓰는 ㅂㅅ감독이

제일 문제지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20 이런 경기를 많이봐서 놀랍지가 않음
    어제 이형범이 대단한거였음 ㅋㅋ
  • 답댓글 작성자즐겨찾는이종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9대8부터 포기했던지라 ㅎㅎ 별로 화도 안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20 즐겨찾는이종2 뭐 이렇게 질때가 되긴했죠. ㅋㅋㅋ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21 김밤수 저거는 필승조 쓰려고 현질했는데 추격조 보다 못하면 미친 20억짜리 패전조로 써야 하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