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버모형…오늘은 좀 심하네..

작성자구디니|작성시간26.06.20|조회수340 목록 댓글 2

앨지전에도 성영탁 운투로 막을정도로

구위 떨어진게 보이더만

5점차에 굳이 올려서..

그리고 무사1,2루 됬으면 투교좀 빨리하고

마운드 올라가서 투수 몸풀 시간좀 끌어주던가..

암튼 오늘 투수운영은 욕좀 먹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언증환자 | 작성시간 26.06.20 서영탁 안바꾼건 조작이죠진짜 만루될때가지
  • 작성자구라돌이 | 작성시간 26.06.21 1년차에 우승을 해버리는 바람에 고평가 받아서 그렇지 이제 겨우 3년차 감독이죠
    양현종이 가만히 있으라고 한 게 이해가 됩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