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지전에도 성영탁 운투로 막을정도로
구위 떨어진게 보이더만
5점차에 굳이 올려서..
그리고 무사1,2루 됬으면 투교좀 빨리하고
마운드 올라가서 투수 몸풀 시간좀 끌어주던가..
암튼 오늘 투수운영은 욕좀 먹을듯
다음검색
앨지전에도 성영탁 운투로 막을정도로
구위 떨어진게 보이더만
5점차에 굳이 올려서..
그리고 무사1,2루 됬으면 투교좀 빨리하고
마운드 올라가서 투수 몸풀 시간좀 끌어주던가..
암튼 오늘 투수운영은 욕좀 먹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