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ㅈ됨 데자뷰 느끼네 작성자핸썸트럼펫2|작성시간26.06.20|조회수45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몇년전 롯데한테 대역전패 기록 생각나네 ㅅㅂㄲ개범호 니카라과 하와이 ㅅㅂㄹ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ERRARD | 작성시간 26.06.20 뭐야 오늘 이겼규나 싶었는데 게임 터져있네요?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20 대역전 패 뒤에 최다 실점 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