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루 객사했음 이겨야지 진짜 ㅂㅅ들이네

작성자개념있는세상|작성시간26.06.20|조회수573 목록 댓글 12

9회 5점차 역전패 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낙타의꿈 | 작성시간 26.06.20 아우.. ㅅㅂ 진짜… ㅂㅅ들 인가.. 에라이..
  • 작성자즐겨찾는이종2 | 작성시간 26.06.20 불펜왕국은 개뿔 ㅋㅋ조상우빼고 믿을만한놈이 한명도없는데 ㅋㅋㅋ
  •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 작성시간 26.06.20 성영탁이 우는 거 보니 짠하네요
  • 작성자GERRARD | 작성시간 26.06.20 오늘 사용한 불펜 라인업보면 크.. 기아 불펜좋다!. 싶은데 이걸 말아먹네 ㅋㅋㅋ
  • 작성자이삼사오육칠종 | 작성시간 26.06.20 버모: 설마 5점 주겠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