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정현창은..

작성자즐겨찾는이종2|작성시간26.06.20|조회수300 목록 댓글 3

마지막 끝내기 타구가 쎄긴 했는데

수비 원툴인 선수가 몸으로라도 막을

생각해야지 피하는게 맞나?

끝내기 타구인데? 아오..진짜 수비도

못하면 대체 왜1군에 있는거야

요즘 수비하는거보면 잘하는거

같지도 않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Obliviate | 작성시간 26.06.20 현창이는 함평가야쥬..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20 수비로 쓰는데 수비를 못하면 기회가 없는 거죠
  • 작성자구라돌이 | 작성시간 26.06.21 선수가 몸 아끼는 걸 뭐라 할 수 없지만 절박해야 할 신인급 선수가 절박함을 못 보이면 더 이상 기회를 못 받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