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끝내기 타구가 쎄긴 했는데
수비 원툴인 선수가 몸으로라도 막을
생각해야지 피하는게 맞나?
끝내기 타구인데? 아오..진짜 수비도
못하면 대체 왜1군에 있는거야
요즘 수비하는거보면 잘하는거
같지도 않은데
다음검색
마지막 끝내기 타구가 쎄긴 했는데
수비 원툴인 선수가 몸으로라도 막을
생각해야지 피하는게 맞나?
끝내기 타구인데? 아오..진짜 수비도
못하면 대체 왜1군에 있는거야
요즘 수비하는거보면 잘하는거
같지도 않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