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탁아 울지마

작성자티아민|작성시간26.06.20|조회수789 목록 댓글 9


진심
너 못막는다고
보면서 탓 한번 안했다.
자신감 빠진 얼굴이 역력한데
끝까지 시험하는
이범호를 탓했지.

이번 기회를 발판 삼아
더 크자 ㅎㅎ

144겜 중
한겜일 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20 현재 제일 쎈 1위팀 상대로 연투해서 2세이브한 투수를 하루만에 2위팀이지만 타격 1위팀에 또 내보냄...영탁아 니 잘못 아니다.
  • 작성자전화기내놔 | 작성시간 26.06.20 괜찮아 ~힘내~!
  •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20 근데 요즘 애들은 왜케 잘 우는지...
  • 답댓글 작성자구라돌이 | 작성시간 26.06.21 아직 어린 친구들이잖아요
    대투수인 양현종도 신인 시절엔 홈런 맞았다고 울던 선수였죠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20 고생했다 이런 날도 있지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