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psyche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뭔가 괜찮은 닉네임 없나2 작성시간 26.06.20 정치가 건들먄 뭐 어쩐다던 피파 뭐하냐. 개쫄보 새끼였네
-
작성자바닥난체력 작성시간 26.06.20 미쳤다 진짜
피파니네 뭔가 말이라도해봐라 -
작성자게아재비 작성시간 26.06.20 러시아는 전쟁 때문에 출전금지 시켜놓고 미국은 봐주고 ㅋㅋㅋ
-
작성자필웨 작성시간 26.06.21 이건 중.고딩도아니고..
-
작성자별빛달빛 작성시간 26.06.21 이게 대국의 모습이냐??? 정의는 없냐???
아무리 적국이어도 선수단은 최고의 예우를 갖춰야 하는데 경기전날 입국에 스태프 4명만 동승에 감시에 밥은 제대로 주냐???
그리고 경기 당일 밤에 출국하라고????
이게 나라냐??
그리고 피파는 뭐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