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t 위즈 코팅스탭 선수들 구성 좋고 진짜 짜임새가 남다른 최상위 전력의 팀인거 아는데

작성자은유민|작성시간26.06.20|조회수558 목록 댓글 13

이강철 선수관련 스포츠면 기사 스크랩 할 정도로 프로야구 선수 중 가장 첨으로 응원해 온 선수고 감독이고

그래서 kt도 응원하고 kt가 강팀인거 아는데.

 

오늘의 패배는

진짜 오롯이 

우리 꽂 중의 꽃

이범호 감독 탓이라 생각합니다.

 

9회말 시작 전

배 아파서 맘 놓고 화장실 다녀왔더니

9-5

타구 비됴판독 그리고 무사만루.

 

근데 보니 투수가 성역탁이야.

 

어..

9-5. 무사만루면 세이브 상황이니

교체로 불 끄러 올라왔나?

근데 요즘 힘 떨어지고 최근 계속 던졌으니

오늘 쉬는게 맞지않나 생각하면서 보니

투구수가 30개가 넘음..

 

진짜 그 순간 예감했습니다.

오늘 또 충격의 역전패구나..

 

진짜 기분 엿같아지겠구나..

 

아니나 다를까..

 

제가 진짜 선수 감독 탓 안하려고 하고 안하는데

그냥 감독때문에 졌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유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주중 1위 엘지 상대로 1차전 내줬지만 위닝시리즈.
    주말 2위 케티 상대로 오늘 이겨서 위닝 확보하며 스윕까지 노려 볼 수 있는 경기였는데.
    감독이 그냥 내줘버립니다ㅜㅜ
  • 작성자허언증환자 | 작성시간 26.06.20 이정도면 자진사퇴해라 진짜
  • 답댓글 작성자은유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오늘 진짜 이해가 안됩니다.
    홍명보급..
  • 작성자Ryan Gracie. | 작성시간 26.06.20 마무리를 왜 그 점수차에 기용한지 모르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은유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 지점이 진짜 이해가 안됩니다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