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철 선수관련 스포츠면 기사 스크랩 할 정도로 프로야구 선수 중 가장 첨으로 응원해 온 선수고 감독이고
그래서 kt도 응원하고 kt가 강팀인거 아는데.
오늘의 패배는
진짜 오롯이
우리 꽂 중의 꽃
이범호 감독 탓이라 생각합니다.
9회말 시작 전
배 아파서 맘 놓고 화장실 다녀왔더니
9-5
타구 비됴판독 그리고 무사만루.
근데 보니 투수가 성역탁이야.
어..
9-5. 무사만루면 세이브 상황이니
교체로 불 끄러 올라왔나?
근데 요즘 힘 떨어지고 최근 계속 던졌으니
오늘 쉬는게 맞지않나 생각하면서 보니
투구수가 30개가 넘음..
진짜 그 순간 예감했습니다.
오늘 또 충격의 역전패구나..
진짜 기분 엿같아지겠구나..
아니나 다를까..
제가 진짜 선수 감독 탓 안하려고 하고 안하는데
그냥 감독때문에 졌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은유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주중 1위 엘지 상대로 1차전 내줬지만 위닝시리즈.
주말 2위 케티 상대로 오늘 이겨서 위닝 확보하며 스윕까지 노려 볼 수 있는 경기였는데.
감독이 그냥 내줘버립니다ㅜㅜ -
작성자허언증환자 작성시간 26.06.20 이정도면 자진사퇴해라 진짜
-
답댓글 작성자은유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오늘 진짜 이해가 안됩니다.
홍명보급.. -
작성자Ryan Gracie. 작성시간 26.06.20 마무리를 왜 그 점수차에 기용한지 모르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은유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 지점이 진짜 이해가 안됩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