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팬으로써 강원fc 축구 스타일 죽이더라고요
끊임없이 전방압박하고 빌드업좋고 전환속도도 epl급으로 빠르고 재밋게 플레이하더라고요...대구팬이지만 유일하게 챙겨보는게 강원축구입니다. 강원축구하는거보면 시원시원하게 잘하던데 국대감독 한번해봣음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곰바우 작성시간 26.06.20 정경호감독 좋죠 국대감독은 아직은 이른거같고 앞으로도 지켜볼만한 좋은 젊은감독임
-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시간 26.06.20 아직 더 경험 쌓아야
-
작성자저형 또 헛소리한다 작성시간 26.06.20 강릉상고출신 감독들중에 김도근 이을용 설기현보다 정경호가 가장 잘하는 것 같네요
-
작성자퀸튼 람페이지 잭슨 작성시간 26.06.20 강원도 축구붐 가즈아
-
작성자호방하다 작성시간 26.06.20 음..광주시절 이정효, 강원 정경호..탑독팀 감독으로 검증 받아야함. 광주, 강원 두팀다 언더독으로 전술하기 쉽죠. 어느팀도 투팀 상대로 안 내려 앉으니깐..이정효 수원가서 헤매는거 보면, 확실히 국대 감독은 최소 커리어 있는 감독이 해야 한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