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fc 정경호감독은 어때요?

작성자글로발회화|작성시간26.06.20|조회수290 목록 댓글 9

k리그 팬으로써 강원fc 축구 스타일 죽이더라고요
끊임없이 전방압박하고 빌드업좋고 전환속도도 epl급으로 빠르고 재밋게 플레이하더라고요...대구팬이지만 유일하게 챙겨보는게 강원축구입니다. 강원축구하는거보면 시원시원하게 잘하던데 국대감독 한번해봣음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곰바우 | 작성시간 26.06.20 정경호감독 좋죠 국대감독은 아직은 이른거같고 앞으로도 지켜볼만한 좋은 젊은감독임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20 아직 더 경험 쌓아야
  • 작성자저형 또 헛소리한다 | 작성시간 26.06.20 강릉상고출신 감독들중에 김도근 이을용 설기현보다 정경호가 가장 잘하는 것 같네요
  • 작성자퀸튼 람페이지 잭슨 | 작성시간 26.06.20 강원도 축구붐 가즈아
  • 작성자호방하다 | 작성시간 26.06.20 음..광주시절 이정효, 강원 정경호..탑독팀 감독으로 검증 받아야함. 광주, 강원 두팀다 언더독으로 전술하기 쉽죠. 어느팀도 투팀 상대로 안 내려 앉으니깐..이정효 수원가서 헤매는거 보면, 확실히 국대 감독은 최소 커리어 있는 감독이 해야 한다고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