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김서현이 상태가 안좋아서.. 2군 내려가서 정비중이라고 해도..
해설이라는 사람이..
선수를 이렇게 대놓고 비웃어도 되는거냐?
그것도 선수출신이??
김서현 때문에 수없이 빡쳤지만..
그건 팬들의 몫이지.. 해설이 대놓고 방송에서 비웃으면 되겠냐?
자질도 없는 해설자 같으니라고..
보란듯이.. 제구 잡고 올라와서 잘 던지길..
다음검색
아무리 김서현이 상태가 안좋아서.. 2군 내려가서 정비중이라고 해도..
해설이라는 사람이..
선수를 이렇게 대놓고 비웃어도 되는거냐?
그것도 선수출신이??
김서현 때문에 수없이 빡쳤지만..
그건 팬들의 몫이지.. 해설이 대놓고 방송에서 비웃으면 되겠냐?
자질도 없는 해설자 같으니라고..
보란듯이.. 제구 잡고 올라와서 잘 던지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