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야.. 아무리 김서현이 상태가 안좋다고.. 해설이..

작성자켄슬러|작성시간26.06.20|조회수1,035 목록 댓글 6

 

 

 

아무리 김서현이 상태가 안좋아서.. 2군 내려가서 정비중이라고 해도..

 

해설이라는 사람이..

 

선수를 이렇게 대놓고 비웃어도 되는거냐?

 

그것도 선수출신이??

 

김서현 때문에 수없이 빡쳤지만..

 

그건 팬들의 몫이지.. 해설이 대놓고 방송에서 비웃으면 되겠냐?

 

자질도 없는 해설자 같으니라고..

 

보란듯이.. 제구 잡고 올라와서 잘 던지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켄슬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뭐 목소리 들으면.. 이씨 집안의 택근 씨죠 뭐..- 0-ㅋ
  • 답댓글 작성자핵탈모 | 작성시간 26.06.20 켄슬러 이택근 인성 개바닥인데 체강야구로 세탁햇죠 ㅋㅋ 드르렁사인회 기가맥힘
  • 작성자초긍정왕 | 작성시간 26.06.20 앗 저 저 영상에 김서현선수에게 선플달았습니다ㅋㅋ
  • 작성자하늘을가리다 | 작성시간 26.06.20 해설이나 팬이나..
  • 작성자바람개비톡톡 | 작성시간 26.06.20 재수없어. 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