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아공전 라인업 이건 어떤가요?

작성자타이틀리스트!|작성시간26.06.20|조회수1,000 목록 댓글 19

이 라인업으로
나가면 최적일 것 같은데
지적 부탁드립니다. . .


사진과 다르게
옌스 좌윙 김문환 우윙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한노즐 | 작성시간 26.06.21 이기혁 왼쪽이 자꾸털려서 불안하던데
  • 작성자연느킴 | 작성시간 26.06.21 442보고 싶은데..손 톱도 괜찮지만 손흥민 윙으로 뛰다가 골문으로 돌진하는게 위협적이지 않을까요..
  • 작성자저형 또 헛소리한다 | 작성시간 26.06.21 이재성을 1선에서 쓰는이유가 장점인 체력으로 인한 전방압박입니다. 현시점에서 플레이 메이커는 안되요. 국대에서는 역할이 소속팀이랑 다릅니다. 안타깝긴합니다
  • 작성자매직드리블 | 작성시간 26.06.21 솔까 황희찬 김문환은 이해불가임.
  • 작성자아소토 | 작성시간 26.06.21 설영우 백승호는 무조건 빼야됩니다
    국대급도 아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