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가 이겨야
스웨덴 식겁해서
3차전인 일뽄전 최선을다할듯
네덜화이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dra23 작성시간 26.06.23 다잘될거에요 저도 연소득 따지면 저보다 잘버는 사람 쉽게 못보니 하는 말이구요 그렇다고 좀 산다고 말 안꺼내고 다닙니다. 진짜 부자는 많기에
-
답댓글 작성자dra23 작성시간 26.06.23 다잘될거에요 뽁코는 누군지도 모르겠구요 어쨌든 한국 축구가 잘되기만을 바라는 사람한테 일뽄 대변인이니 전범기니 하는데 제 입장에선 어이가 없지 않을까요? 그니까 님의 주장을 끝까지 반박하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다잘될거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dra23 서로 기분나쁘죠
뭐 진짜 부자이신듯?
ㅋㅋ 전 그냥 사람은 좀 놀고 돈이일해서
먹고산다수준이에요
뽁코님을 모르시구나
괴물기사 발톱의때도 모르시고?
은근 우리나라 축구까내리는분들많아요
그분들 보라고 더한거지
그냥 일폰 칭찬정도는 뭐 그러려니하죠
무튼 오늘 좋은하루되시고
항상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월컵우승하는거 봤음좋겠네요
우리나라 :)
-
답댓글 작성자dra23 작성시간 26.06.23 다잘될거에요 부자라고 생각은 안하구요 운 좋게 돈을 잘 벌기 시작한지는 좀 됐죠
저는 일본 축구에 대한 인정은 해도 우리나라 축구를 까내리진 않습니다. 물론 감독이나 협회에 대한 비판은 많이 합니다만.
암튼 격해지다 보니 의도치 않게 저도 안좋은 말이 좀 나간 것 같은데 사과드리고 좋은 하루 되시길
저도 이번 월드컵에서 8강 이상 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수고하세요 -
작성자다잘될거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참 월드컵땜에 어제오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