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개국도 나름 재밌내요 작성자cafe latte 한잔|작성시간26.06.21|조회수53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듣보잡도 보이고..중국만 올라오면 완성픔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21 중국 올라오면 난리날듯 월컵나오고싶으면우리나랑 공동개최해라 ㅋㅋ 작성자사랑해요 이종 | 작성시간 26.06.21 저는 수준떨어진다봤는데조3위도 가능해지니 마지막까지 피터질거같아서 꿀잼일듯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