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토너먼트는 조별리그가 재미있어요 작성자럼텀터거3|작성시간26.06.21|조회수16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매일 4경기씩평일 오전 2-3경기 시청가능솔직히 한국경기날만 아니면긴장없이 영화 2-3편보는 효과ㅋㅋ32강되면 경기수도 줄고 오전경기도 지금보다 줄겠지만그래도 축구는 재미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휴닥터 | 작성시간 26.06.21 딱 요때가 뒤에 경기도 많이 남고선수들도 첫라운드 긴장감 풀리고밤새도 내일 출근 안하고 좋은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