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역시 토너먼트는 조별리그가 재미있어요

작성자럼텀터거3|작성시간26.06.21|조회수167 목록 댓글 1

매일 4경기씩

평일 오전 2-3경기 시청가능

솔직히 한국경기날만 아니면

긴장없이 영화 2-3편보는 효과ㅋㅋ

32강되면 경기수도 줄고

오전경기도 지금보다 줄겠지만

그래도 축구는 재미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휴닥터 | 작성시간 26.06.21 딱 요때가 뒤에 경기도 많이 남고
    선수들도 첫라운드 긴장감 풀리고
    밤새도 내일 출근 안하고 좋은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