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차국 진짜 개잘하네 작성자에이치J|작성시간26.06.21|조회수46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본 도대체 2대2 어떻게 한거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괴물기사 | 작성시간 26.06.21 그만큼 일본이 개잘하는거죠..ㄷㄷ 답댓글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 일뽄ㅇㅡㄴ 떨어지죠 답댓글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21 개못해요 아시안컥 8강딱 거기가 한계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