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경기때랑 완전 탬포 자체가 다르네요..
네덜란드 탈락했으면 좋겠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니플로리안 작성시간 26.06.21 풍차국이 이제 올라 오는 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뭔소리야무슨같지도않은소릴하고있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이케아국이 무승부라도 만들어줬으면 하네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작성시간 26.06.21 뭔소리야무슨같지도않은소릴하고있어 14년 월드컵 조별예선 1차전때 유럽 애들이 죽쓰다가 2차전 때부터 올라 오기 시작했죠ㅎㅎ이번도 비슷한 거 같습니다 아쉽게도 이케아국은 힘들어 보입니다ㅜㅜ 쪽국이 1차전때 풍차국 이랑 한게 다행입니다ㅜ
-
답댓글 작성자뭔소리야무슨같지도않은소릴하고있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케니플로리안 그러고 보니 이번에도 유럽이 1차전때 의외로 독일 빼곤 큰 점수가 안났는데.. 네덜란드.... ㅂㄷㅂㄷ 짜증나네요 ㅋㅋㅋ
-
작성자엠비션 작성시간 26.06.21 1차전은 쿠만의 전술실패죠 일본에 겁먹어서 뜬금없이 데파이를 넣고 걸어잠그고 그냥 일본이 운이 좋았던겁니다
일본과 스웨덴은 5대1 이런경기 안나올거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