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그렇게나올라고 발악을하는데 불쌍하니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불사신 작성시간 26.06.21 아니면 클린스만 추천이요
-
작성자보란치 작성시간 26.06.21 개최 신청을 안하는건가요?? 신청만하면 피파 이새끼들 옳타쿠나 할 것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아좋다좋아소주만병만주소아좋다좋아 작성시간 26.06.21 지난날 눈동냥 했던 영상 소개요~ 🙄
https://youtu.be/BzQWOZqzVUE?si=nWcusqjffNgqSE8n
동영상
-
작성자llllllllll 작성시간 26.06.21 중국에서 하면 좋겠음. 바로 옆이니 보러갈수있고
-
작성자아좋다좋아소주만병만주소아좋다좋아 작성시간 26.06.21 2030년대는
사우디아라비아 단독 개최니까
2040년대는
"누이 좋고 매부 좋고"식으로 공동개최 갑시돠~~~ 😙
"인도, 중화인민공화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