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중국에서도 월드컵 함합시다

작성자cafe latte 한잔|작성시간26.06.21|조회수915 목록 댓글 9

월드컵그렇게나올라고 발악을하는데 불쌍하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불사신 | 작성시간 26.06.21 아니면 클린스만 추천이요
  • 작성자보란치 | 작성시간 26.06.21 개최 신청을 안하는건가요?? 신청만하면 피파 이새끼들 옳타쿠나 할 것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아좋다좋아소주만병만주소아좋다좋아 | 작성시간 26.06.21 지난날 눈동냥 했던 영상 소개요~ 🙄

    https://youtu.be/BzQWOZqzVUE?si=nWcusqjffNgqSE8n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llllllllll | 작성시간 26.06.21 중국에서 하면 좋겠음. 바로 옆이니 보러갈수있고
  • 작성자아좋다좋아소주만병만주소아좋다좋아 | 작성시간 26.06.21 2030년대는
    사우디아라비아 단독 개최니까
    2040년대는
    "누이 좋고 매부 좋고"식으로 공동개최 갑시돠~~~ 😙

    "인도, 중화인민공화국"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