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드컵 스웨덴 네덜란드 경기 감상평

작성자앤젤루시퍼|작성시간26.06.21|조회수498 목록 댓글 0

네덜란드 처음부터 이렇게 했어야지

 

첫경기 일본전에서 쉽게 이길줄 알고 잠그겠다 나가다가

 

세계 최고 센터백 있는데 일본한테 공중볼 먹히고

 

 

오늘 정신차리고 스웨덴 계속 팼음

 

네덜란드는 수비력 믿고 잠그는 뻘짓하지 말고

 

계속 패야 살아남을 수 있다고 보는데

 

 

32강에서 브라질 아님 모로코 만날수 있어서

 

서로 잘패는 팀들 만나서 꿀잼 기대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