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처음부터 이렇게 했어야지
첫경기 일본전에서 쉽게 이길줄 알고 잠그겠다 나가다가
세계 최고 센터백 있는데 일본한테 공중볼 먹히고
오늘 정신차리고 스웨덴 계속 팼음
네덜란드는 수비력 믿고 잠그는 뻘짓하지 말고
계속 패야 살아남을 수 있다고 보는데
32강에서 브라질 아님 모로코 만날수 있어서
서로 잘패는 팀들 만나서 꿀잼 기대 됩니다
다음검색
네덜란드 처음부터 이렇게 했어야지
첫경기 일본전에서 쉽게 이길줄 알고 잠그겠다 나가다가
세계 최고 센터백 있는데 일본한테 공중볼 먹히고
오늘 정신차리고 스웨덴 계속 팼음
네덜란드는 수비력 믿고 잠그는 뻘짓하지 말고
계속 패야 살아남을 수 있다고 보는데
32강에서 브라질 아님 모로코 만날수 있어서
서로 잘패는 팀들 만나서 꿀잼 기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