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디부아르도 황금 세대인가요? 작성자피카츄lko|작성시간26.06.21|조회수36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와..겁나 잘하네요ㄷㄷㄷ아님 독일이 시궁창인건지....내용추가)결국 독일이 이기긴 했네요ㅎㅎ하지만 대등한 경기 인상깊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썅 | 작성시간 26.06.21 드록바 시절이 있었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