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튀니지를 5대1로 바른 스웨덴을 5대1로 바른 네덜란드와 작성자새까만화가|작성시간26.06.21|조회수860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긴 일본이면. 오늘 튀니지한테 2대0으로 질겁니다. 그게 아인슈타인의 상대성이론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필라르@사다드으 | 작성시간 26.06.21 천재다 작성자사이클링히트 | 작성시간 26.06.21 이해완료 작성자흑선풍14번째 | 작성시간 26.06.21 상대성 이론 기억할것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21 아인슈타인이 환생한듯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21 너무 치밀한 분석이라 깔 수가 없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