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드컵 본선 48개국되니 더 재밌네요

작성자피카츄lko|작성시간26.06.21|조회수561 목록 댓글 11

피파가 너무 상업적으로 간다고

저도 까는 입장이었는데

막상 개막하니 경기 수도 이전 월드컵보다

훨씬 더 많고 진짜 지구촌 축제 느낌 가득 듬

 

약팀이 강팀에 선전하는 경기도 적지않게 나오고...

 

지역 예선도 애초에 월드컵 근처에도 못가 본 나라들이

우리도 한번?이런 생각드니 포기하지 않고

더 치열하게하는 등 긍정적 효과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니뽀리 | 작성시간 26.06.21 저는 중국 인도 도 언젠가는
    월드컵에 들어오면
    진짜 전 세계인의 축제가 될것같습니다
    중국이나 인도가 월드컵 맛 보면
    미래에 축구 강국도 될수 있다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피카츄lk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중국,인도 올라오면 더 축제 분위기 날듯해요
    FIFA가 중국 염두에 두고 48개국으로 늘려준건데
    그걸 못 받아먹네요ㅜㅜ
  • 작성자타이틀리스트! | 작성시간 26.06.21 개최지 분산이라 48개국 되야하죠
  • 작성자싯다르타쿠스 | 작성시간 26.06.21 자 이제 64개국으로 늘려보자 ㅎㅎ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21 1조에 10팀씩 조별 리그전하고 토너먼트하고 3개월정도 하면 넘 좋을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