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가 너무 상업적으로 간다고
저도 까는 입장이었는데
막상 개막하니 경기 수도 이전 월드컵보다
훨씬 더 많고 진짜 지구촌 축제 느낌 가득 듬
약팀이 강팀에 선전하는 경기도 적지않게 나오고...
지역 예선도 애초에 월드컵 근처에도 못가 본 나라들이
우리도 한번?이런 생각드니 포기하지 않고
더 치열하게하는 등 긍정적 효과 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니뽀리 작성시간 26.06.21 저는 중국 인도 도 언젠가는
월드컵에 들어오면
진짜 전 세계인의 축제가 될것같습니다
중국이나 인도가 월드컵 맛 보면
미래에 축구 강국도 될수 있다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피카츄lk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중국,인도 올라오면 더 축제 분위기 날듯해요
FIFA가 중국 염두에 두고 48개국으로 늘려준건데
그걸 못 받아먹네요ㅜㅜ -
작성자타이틀리스트! 작성시간 26.06.21 개최지 분산이라 48개국 되야하죠
-
작성자싯다르타쿠스 작성시간 26.06.21 자 이제 64개국으로 늘려보자 ㅎㅎ
-
작성자즐기자즐겨 작성시간 26.06.21 1조에 10팀씩 조별 리그전하고 토너먼트하고 3개월정도 하면 넘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