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콰도르 하는게 한국이랑 비슷한듯 작성자자축인묘진샤오미보조배터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21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뭔가 답답하게 플레이하는게..뒤에서 계속 돌리다가 정교하지못하게 마무리그나저나 퀴라소 잘하네요.. 에콰도르에 걸었는데 ㅠㅠ 잘좀해봐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저질 | 작성시간 26.06.21 뒤에서 계속 돌리다가 정교하지못하게 마무리..딱 이 한줄이 모든걸 말해줌....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