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라소 키퍼 보지냐 넘어섰네요.. 작성자문문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640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말도안되게 다 막아내는중 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남지주민 | 작성시간 26.06.21 캐스터가 야무지게 발음하던데요알씨발으 작성자강국밥 | 작성시간 26.06.21 쫨지냐? 작성자책이나바라 | 작성시간 26.06.21 액화도르 아직 액화안된듯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21 보지다? 작성자타이틀리스트! | 작성시간 26.06.21 보자지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