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향 평준화로 인해 어떤 팀이든 맘 먹고 내려 앉으면 어정쩡한 공격력으론 이기지 못한다
물론 한국이 다음에 남아공 상대로 비기기만 해도 올라가지만 애매하게 경기 운영하면 진짜 최악의 결과도 나올수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네요
첫경기에서 아시아 팀들의 선전과 언더독 팀들의 반전결과가 있었던게
강팀들의 첫경기에 대한 신중한 접근과 부담감. 그리고 상대적 약팀들의 수비적인 전술과 집중력이 만든 결과 같네요
에콰도르. 튀르키예. 이 팀들 모두 조별리그 통과는 무난하겠다 싶었는데 결국 확실한 마무리가 없으니 승리를 가져가지 못하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