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번 월드컵 보면서 가장 많이 느끼는 점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21|조회수547 목록 댓글 2

상향 평준화로 인해 어떤 팀이든 맘 먹고 내려 앉으면 어정쩡한 공격력으론 이기지 못한다

 

물론 한국이 다음에 남아공 상대로 비기기만 해도 올라가지만 애매하게 경기 운영하면 진짜 최악의 결과도 나올수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네요 

 

첫경기에서 아시아 팀들의 선전과 언더독 팀들의 반전결과가 있었던게

 

강팀들의 첫경기에 대한 신중한 접근과 부담감. 그리고 상대적 약팀들의 수비적인 전술과 집중력이 만든 결과 같네요 

 

에콰도르. 튀르키예. 이 팀들 모두 조별리그 통과는 무난하겠다 싶었는데 결국 확실한 마무리가 없으니 승리를 가져가지 못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언증환자 | 작성시간 26.06.21 남아공도 미친듯이 뛸텐데 ㄷㄷㄷㄷ
  • 작성자뿅맨 | 작성시간 26.06.21 아시안컵에서 종종 요르단이나 우즈벡한테 당할 때 상대팀 거의 텐백쓰다가 빈틈노리고 역습에 당하곤 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