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국가는 들을때마다 기분 더러워짐 작성자새까만화가|작성시간26.06.21|조회수21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중간에.늙은할매는.왜 비춰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뭔가 괜찮은 닉네임 없나2 | 작성시간 26.06.21 보면서 참…인물들 못났다..라고 느낌 작성자주먹쥐고일어서요 | 작성시간 26.06.21 음흉한 느낌 작성자청진기대니까 진단이 딱 나온다 | 작성시간 26.06.21 제발 대패하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