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 너무싫다..그런데 감독은 일본감독이 부럽네요

작성자좋은호연|작성시간26.06.21|조회수246 목록 댓글 1

일본은 정말 싫지만 자국국민에게 인정받는 감독은 부럽네요 우리는 왜 하필 홍 홍 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21 이 시키들은 도개자 정신이죠
    다른 민족이라 그런거고..
    우리는 우리대로 민족성이 이어져 내려온겁니다.
    부러워 할 것도 없고...
    우리 감독이 저런 대우 받으면 ..
    더이상 대한민국이 아닙니다.
    우리는 다 잘 난 국민이니까요..
    한국은 일본이 될 수 없고
    일본도 한국이 될 수 없다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