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너무싫다..그런데 감독은 일본감독이 부럽네요 작성자좋은호연|작성시간26.06.21|조회수24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본은 정말 싫지만 자국국민에게 인정받는 감독은 부럽네요 우리는 왜 하필 홍 홍 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21 이 시키들은 도개자 정신이죠다른 민족이라 그런거고.. 우리는 우리대로 민족성이 이어져 내려온겁니다.부러워 할 것도 없고...우리 감독이 저런 대우 받으면 .. 더이상 대한민국이 아닙니다.우리는 다 잘 난 국민이니까요..한국은 일본이 될 수 없고일본도 한국이 될 수 없다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