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도 한 것도 아니고
공이 어디로 오는지 앞 보고 있는데..
공이 아래로 와서 왼쪽 뒷발 맞고 골인
제발.. 져라
일본 환호성보다
일뽕 놈들 환호성이 더 싫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코케 허니 작성시간 26.06.21 저것도 실력이 있어서 골까지 연결된 것 같습니다.
우리도 멕시코전에서 설영우가 비스한 찬스가 있었는데 허공으로 냅다 후려버림요. 따라오는 공격수가 없는 상황이긴 했지만 오늘 일본처럼 중앙으로 볼을 밀어 넣었다면 찬스가 생겼을지도… -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수비수 밀어버린 거는요?
반칙도 실력이라 하기엔 좀 그렇고.
휘슬이 안불린 건 운이 좋은거고..
암튼 우리는 다음 경기때
홍명보 누가 묶어두고..
경기에 임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