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 쌧복도 좋네.. 뒷발 맞고 들어감

작성자티아민|작성시간26.06.21|조회수79 목록 댓글 2

의도 한 것도 아니고

공이 어디로 오는지 앞 보고 있는데.. 

공이 아래로 와서 왼쪽 뒷발 맞고 골인

제발.. 져라

일본 환호성보다

일뽕 놈들 환호성이 더 싫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케 허니 | 작성시간 26.06.21 저것도 실력이 있어서 골까지 연결된 것 같습니다.
    우리도 멕시코전에서 설영우가 비스한 찬스가 있었는데 허공으로 냅다 후려버림요. 따라오는 공격수가 없는 상황이긴 했지만 오늘 일본처럼 중앙으로 볼을 밀어 넣었다면 찬스가 생겼을지도…
  •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수비수 밀어버린 거는요?
    반칙도 실력이라 하기엔 좀 그렇고.
    휘슬이 안불린 건 운이 좋은거고..
    암튼 우리는 다음 경기때
    홍명보 누가 묶어두고..
    경기에 임했으면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