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즐라탄허벅지 즐라탄탄
|
작성시간
26.06.21
제지안하네 ㅅㅂ
-
작성자허언증환자
|
작성시간
26.06.21
저새기들은 안변하죠 쓰레기새끼들
-
작성자개독박멸
|
작성시간
26.06.21
전범기 쓰나미 마렵네
-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21
인간적으로
한국 사람은
실력은 좋다 어쩌다
라고도 추켜 세우지 맙시다
물론
앞잡이 후손은 예외
아니신 분들은
최대한 자제 합시다.
-
작성자비익조(比翼鳥 )
|
작성시간
26.06.21
씨ㅂ 놈들 하여튼 쪽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