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니 욱일기 뭔가요 ㅆㅂ

작성자새까만화가|작성시간26.06.21|조회수345 목록 댓글 5

미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즐라탄허벅지 즐라탄탄 | 작성시간 26.06.21 제지안하네 ㅅㅂ
  • 작성자허언증환자 | 작성시간 26.06.21 저새기들은 안변하죠 쓰레기새끼들
  • 작성자개독박멸 | 작성시간 26.06.21 전범기 쓰나미 마렵네
  •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21 인간적으로
    한국 사람은
    실력은 좋다 어쩌다
    라고도 추켜 세우지 맙시다
    물론
    앞잡이 후손은 예외
    아니신 분들은
    최대한 자제 합시다.
  • 작성자비익조(比翼鳥 ) | 작성시간 26.06.21 씨ㅂ 놈들 하여튼 쪽발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