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진짜 더럽게 골 넣었네요ㅋㅋ 작성자폭풍샤워|작성시간26.06.21|조회수21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비 완전히 밀었는데 var 보지도 않네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