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와~진짜 원숭이 미쳤네;;

작성자안양라이거|작성시간26.06.21|조회수546 목록 댓글 9

내가 일본 존나 싫어하는데 얘들 진짜 스페인급은

되는거 같음ㅅㅂ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21 앤실 감독이 오래해왔나보군요.
  • 답댓글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21 낙원의밥 이게 부럽네요... 언제 사라지나
  • 작성자까눌레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 두번째는 거의 골인데 ㄷㄷㄷ 머야 이게
  • 작성자맥길러스 | 작성시간 26.06.21 페스축구 30년의 결실이 보이는거죠 뭐..그리고 일본은 거의 전원이 빅리거
  • 작성자질풍노도의시기 | 작성시간 26.06.21 전설의 1군은 우승 후보 맞네요
    드럽게 잘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