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진짜 원숭이 미쳤네;; 작성자안양라이거|작성시간26.06.21|조회수546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가 일본 존나 싫어하는데 얘들 진짜 스페인급은되는거 같음ㅅㅂ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21 앤실 감독이 오래해왔나보군요. 답댓글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21 낙원의밥 이게 부럽네요... 언제 사라지나 작성자까눌레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 두번째는 거의 골인데 ㄷㄷㄷ 머야 이게 작성자맥길러스 | 작성시간 26.06.21 페스축구 30년의 결실이 보이는거죠 뭐..그리고 일본은 거의 전원이 빅리거 작성자질풍노도의시기 | 작성시간 26.06.21 전설의 1군은 우승 후보 맞네요드럽게 잘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