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은 운이 좋네요

작성자일용이아부지|작성시간26.06.21|조회수551 목록 댓글 6

뒷발차기로 들어간건 들어간건데..

대놓고 수비를 밀었는데..
var도 안보네요

보통은 골이랑 관련되면 var 보지않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니까요.. 아오..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21 ㄹㅇ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오..
  • 작성자일렉트릭_집시 | 작성시간 26.06.21 찬것도 아님 걍 굴절 골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3골다 굴절골은...진짜 천운이 따라주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