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운이 좋네요 작성자일용이아부지|작성시간26.06.21|조회수551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뒷발차기로 들어간건 들어간건데..대놓고 수비를 밀었는데..var도 안보네요보통은 골이랑 관련되면 var 보지않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니까요.. 아오..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21 ㄹㅇ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오.. 작성자일렉트릭_집시 | 작성시간 26.06.21 찬것도 아님 걍 굴절 골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3골다 굴절골은...진짜 천운이 따라주는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