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일본 >> 브라질이라고 봅니다 작성자괴물기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1,102 목록 댓글 3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조2위로올라가서브라질만나도이젠 브라질이 언더독이라고봐요 진짜 이제 일본축구는세계탑클래스임 오히려 브라질이 어중간한 포지션같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뺨맞고싶냐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 유머러스 하시네요 작성자홍합살 요리사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 작성자dwarf | 작성시간 26.06.21 일본 축구 애정이 어마무시허시네 작성자neoysj79 | 작성시간 26.06.21 넘 오버 같습니다.우리나라보다 확실히 뛰어나지만 아직 갈길이 멀어요. 작성자뱀베러베라 | 작성시간 26.06.21 충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