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것보다 어떤 상황이든 본인들 축구를 한다는게 부럽네요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21|조회수8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쿠보 엔도 미토마 미나미노 진짜 핵심 자원 4명이 빠져도 이전에도 하던본인들 축구를 그대로 구현할 수 있다는게 참 부러워요..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꼬처녀 | 작성시간 26.06.21 우리도 항상 우리 축구하자나요.. 무전술 뻥축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