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드리블 하는 선수 주변에 왜 아무도 안올라가는거에요? 작성자아도겐 =3~~~@|작성시간26.06.21|조회수12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수 간격 유지해야지 답답하네 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맥길러스 | 작성시간 26.06.21 역습때문에 섣불리 못올라오는듯 답댓글 작성자아도겐 =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런거 같긴 한데요 그래도 저렇게 밀고 올라갈땐 받쳐줘야죠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