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니 드리블 하는 선수 주변에 왜 아무도 안올라가는거에요?

작성자아도겐 =3~~~@|작성시간26.06.21|조회수127 목록 댓글 2

선수 간격 유지해야지 답답하네 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맥길러스 | 작성시간 26.06.21 역습때문에 섣불리 못올라오는듯
  • 답댓글 작성자아도겐 =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런거 같긴 한데요 그래도 저렇게 밀고 올라갈땐 받쳐줘야죠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