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전에 수비할때도 그렇고.
아까 사드...걔도 공격할때 혼자 끌다가 공뺏기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이번에도 또....
-
작성자오즈온 작성시간 26.06.21 감독 교체한지 며칠 안됐으니 ㅎㅎ 근데 튀니지 고질적 문제가 골 넣을 믿을 맨이 없는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ㅠ
-
작성자3만8000피트 작성시간 26.06.21 안하는게 아니라 못하는거죠 ㅋㅋㅋㅋ어떻게 조 1위로 지역예선 통과한건지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미스테리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