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애들은 동료가 보내오는 공이 튕겨져서 오면 작성자새까만화가|작성시간26.06.21|조회수32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같이 점프해서 공을 안전하게 받아서 자기발앞에 놓고 다음플레이를 이어가네요. 우리는 공 튀겨져서 오면 잡느라 시간뺏겨서 수비한테 다 따라잡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m 초찐따 | 작성시간 26.06.21 진짜 일본 축구 수준은 유럽국가에 뒤지지도 않네여 답댓글 작성자새까만화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짜증나네요 홍맹박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