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 축구가 우리보다 나은거 딱하나.

작성자뿅맨|작성시간26.06.21|조회수471 목록 댓글 3

일본 윙백들이 상당한 수준이고 공격에 과감하게 참여해서 기회 창출. 그러니 빅클럽에 계속 진출하는 반면에.

우리는 윙백기근현상에 붙박이 주전이 없음. 그때 그때 컨디션 좋은 선수 쓰는데 수비조직력이 좋을 수가 없죠.

 

근데 희한한건 알본은 골키퍼가 없어도 너무 없죠.

정성룡. 김진현이 지금도 J리그 주전에 레전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너지드링크 | 작성시간 26.06.21 일본 주전키퍼 스즈키 자이온 세리에에서 주전급이에요. 그나마 우리가 2선정도만 좀 비비고 나머지는 차이 많이나요.
  • 작성자휴닥터 | 작성시간 26.06.21 정신승리 인가요 ㅎㅎ
  • 작성자하늘에게신 아버지 | 작성시간 26.06.21 일본이 우리보다 나은거 딱하나라고 한다면 감독이 홍명보가 아닌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