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ㄷㄷㄷㄷ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21|조회수284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리네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YoLoHan | 작성시간 26.06.21 지리네요... 작성자강국밥 | 작성시간 26.06.21 ㅎㄷㄷㄷ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21 와 ㄹㅇ 시원시원하네요.수비도 공오면 일단 멀리 걷어내는것부터 작성자맥길러스 | 작성시간 26.06.21 1.5군이 잘하네.... 작성자3점마스터 | 작성시간 26.06.21 가랭이 사이 통과면 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