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분 더러워서 경기 그만 볼까 싶어요 ㅋㅋㅋㅋ

작성자타임머신개발자|작성시간26.06.21|조회수445 목록 댓글 6

일본 축구 저렇게 발전한 모습 보기가 .. 너무 배 아프네요 ㅎㅎ 제가 속이 좁아서 그런가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타임머신개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배아파 뒤지겠어요 ㅋㅋ 복통 때문에 못보겠어요
  • 작성자등업필요없어 | 작성시간 26.06.21 저도 끌까말까 고민중
  • 작성자전투형인간 | 작성시간 26.06.21 선수들 레벨은 우리가 더 좋은듯 한데 ㅡㅡ
  • 작성자청진기대니까 진단이 딱 나온다 | 작성시간 26.06.21 빡치네요
  • 작성자잊었니 | 작성시간 26.06.21 스포츠따위에 진지하게 보지마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