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니지가 골 먹힐수밖에 없는게.. 작성자일용이아부지|작성시간26.06.21|조회수36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압박을안함..한놈정도는 압박 나가야되는데..걍 공간을 만들어줌거기다 공격시에는 패스를 안함일본을 만만하게 보는건지 혼자하려는 경향이 많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자성 | 작성시간 26.06.21 못하는거 같아요 ㅋㅋ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완전 개졸전이네요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21 감독이 월드컵 중간에 바껴서 선수파악도 제대로 못 했을겁니다..지금 빌드업도 안되네요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건알죠 근데 튀니지가 꽤나 잘해왔던팀이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