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튀니지가 골 먹힐수밖에 없는게..

작성자일용이아부지|작성시간26.06.21|조회수364 목록 댓글 4

압박을안함..
한놈정도는 압박 나가야되는데..걍 공간을 만들어줌

거기다 공격시에는 패스를 안함

일본을 만만하게 보는건지 혼자하려는 경향이 많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자성 | 작성시간 26.06.21 못하는거 같아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완전 개졸전이네요
  •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21 감독이 월드컵 중간에 바껴서 선수파악도 제대로 못 했을겁니다..

    지금 빌드업도 안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건알죠 근데 튀니지가 꽤나 잘해왔던팀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